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임이고 자동차고 과몰입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이콘 간장공장간장
댓글: 5 개
조회: 144
2026-06-27 12:32:14
게임 관심 안가진 사람들은 리니지=담배냄새 조폭겜, 메이플=사기겜, 로아=금강선겜 (아직도 금강선이 디렉인줄암) 정도 이미지만 가지고 살아가는데

꼭 다른게임 이미지를 조지는데 혈안이된 사람들이 많음

이거랑 똑같은 형태가 자동차에 있더라

ㅇ슬람 흉기차 등등 존나 다른 브랜드 차 못까내려서 안달인새끼들 개많음ㅋㅋ

>별개로 야구는 다름 ㅋㅋ 야구는 자기 응원?팀 까대는데  옆에서 툭툭치면 타임킬링 지림 (예: 롯데는 웰시코기랑 야구해도 한판은 진다며?)  ㅅㅂ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