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재학이형 어렵게 만들거면 게임부터 좀 뜯어고치자

Super망치
댓글: 1 개
조회: 165
2026-06-27 12:59:22
전태 말고 이중시너지 삭제

치적 피증6%로 변경(고기,잔버 통합 모두6%) +치적 개편

전투력 각인+공이속 별류정상화

어려운 레이드 낼거면 적어도 고칠건 고치자

캐릭밸패

적어도 지금 같은 상황에서 겜 어렵게 만들면 전투력 컷에 날먹캐릭 있고, ㅈㄴ 개똥꼬쇼캐릭 생기고 사멸은 워블고정 ㅈ같은거 또당하고 치적시너지는 걍 버려지고 똥캐는 입구컷이자나

또 카멘2만들거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