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본캐를 못 바꾸는건 오로지 정때문 아닐까

아이콘 억까좀그만
댓글: 13 개
조회: 115
2026-06-27 19:42:01
지금 교환가능한 스팩업요소가(원정대공유)

보석 유각 악세 정돈데
보석3300만골드 유각 1200만골드 악세 1000만골정도임

유각은 캐릭 옮긴다해도 1티어 직업군은 거의 한두개빼곤 공용유각이니 기껏해야 하나정도 더 읽으면 되고

악세나 보석은 그대로 옮길수있는데

그럼 이제 교환 불가능한 스팩업요소를 보면

젬&앜그&강화(템렙)

이정도잖아

근데 사실 젬9%대만 되도 문제없는데
젬9%대? 지금기준이면 100만골 안짝이면 될거같고
강화? 이것도 사실 본인 배럭기준본캐이동이라면
생각보다 많이안듬 1770까진
한 500-600만골 들겠지?(한달반된 내캐릭 1490->1750까지 약 500만골 소모 무19)

문제는 앜그임.

고대코어는 ㄹㅇ 운빨이니깐

근데 사실 캐릭벨류라는게 있잖아.

조금모자란 강화& 앜그는 충분히 커버될거고
이번처럼 고코선 고코랜 줏어먹다보면 사실... 큰 차이는 없을거임.

그럼 다시보자

본캐를 1%세지게하려면 드는 비용<<<
이거생각해보면 뭐 본캐를 못바꿀것도 없능거같은데...


아마 본캐를 갈아버리지 못하는 건
그냥 정때문이지 않을까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