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본캐 부캐 조피차이 생각보다 적게나는것같기두..

츠바키
조회: 74
2026-06-27 23:13:58
오늘 본부캐 둘다 하르카 3천딱코딜러 트라이~클경구간 랏폿방 출발시켜줬는데


멤버가 다르니 의미가 없긴 하지만 대강 스팩대는 얼추 3천 초반대방 찾아갔으니 비슷할거임

그래도 재미로 계산을 해본다면

본캐(도화가)L6500 인겜투 6000 배럭(바드)L4000 인겜투 3300

바드 2번빼고 다 3버사용 

단순계산시 12.4%정도의 조피 차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