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가토에서 먼저 달려나가는 사람은 그렇게 욕하면서

알파체인메일
댓글: 2 개
조회: 152
2026-06-28 00:53:56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는 소리는 한번도 못봄

잠깐 기다려서 진입 타이밍 맞추는 수준을 넘어서 ㅈㄴ 기다리게 하는 애들 있으면
먼저 가서 어그로 끌리는 애들보다 걔네가 더 싫음

솔직히 30캐릭 전부 일숙 돌리는 입장에서
누군가 먼저가서 어그로 끌고 감전 기절 동결 유도하는 경우보다
그냥 지가 ㅈㄴ 늦게와서 쳐 걸리는 경우가 더 많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