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방어구 올 22강만해도 21강보단 덜아플려나

아이콘 아디나
댓글: 6 개
조회: 156
2026-06-28 03:58:10
원래 모든레이드 비아키스부터 해서 카멘4관 정비소 없을때도 지금까지 다 딱렙으로 다녔는데 솔직히 맞아죽은적 거의 없긴한데 이번에 고정팟 다들 무공욕심도 있고 스펙업도 너무 해오셔가지고 딱렙으로 가긴 좀 부담스럽다 해야하나..

잘하니까 이번에도 같이가고싶다고 해주시긴하는데 사실 잘하든 뭐든 딱렙으로 오면 좀 그렇게 좋게 볼거같진 않기도하고

근데 내가 암만봐도 무기 장기백에 골드 털리고있는 와중에 방어구 강화비틱 치는거아니면 올23은 택도없어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