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중고뉴비 질문있습니다! 더부기!

예원
댓글: 15 개
조회: 96
2026-06-27 23:48:59
여러 글 찾아보고 잘 못찾겠어서 질문드립니다...!

캐릭이 지금
1710 이번 이벤트
1705 지난 이벤트
나머지 1700아래인데 더보기는 어디까지 해야할까라는 질문인데

1700부터는 유물코어로 도배되기전까지는 더보기를 하는게 맞나요?
일단 이번주는 피씨방시간도 채울겸 두번 더보기할수있어서 두번 다 하고있긴합니다..!

고대코어도 노릴겸 유물코어도 노릴겸
계속 더보기를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돈 아끼고 젬을 깎는게 나을까요??

Lv80 예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