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완갑 상비도스 무방 중앙값으로 보면 20까지 5000개정도는 준비해야것네

제이입니다
댓글: 2 개
조회: 194
2026-06-28 01:09:49
오피셜 정보가 없어서 전부 무방 중앙값으로 봣는데

재련최적화에서 숨결 안들어가는 경우가 잇어서 풀숨여부에따라 달라질수있겟고

장기 40%에서만 붙는다는 전제하에

상비도스 11-15 = 655.5개, 11-20 = 2681.5개, 11-25 = 10887개

장기40%넘어가면 추가소모니 

1~11성공까지도 필요하고 케릭당 5000개이상은 준비해야할듯 

지옥열심히 돌아서 상비도스랑 재련보조 상자 열심히 먹어야것네 

특재는 안붙을때는 진짜 드럽게 안붙지만 그래도 저강에서 쓸만할거같은데 안전빵은 아무래도 상비도스 숨결일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