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들 그냥 헤딩으로 세르카 매칭 오는거같은데

아이콘 무쌩
댓글: 26 개
조회: 732
비공감: 6
2026-06-27 23:54:37
매칭 1인으로 하던지 트라이방 가서 레이드 숙련도를 올리는걸 추천함

아예 할줄 모르고 암살만 하는 뉴비 4명이서 매칭 된다고 생각하면 답이 없음 딜 안밀리고 죽기만 하고 게다가 암살해서 다른사람 방해까지
차라리 트리시온 프로켈 내부 깎는것처럼 혼자서 매칭 돌리는게 나아보임 그렇게 해서 숙련도 올리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