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왜 씻팔 욕하고 보면 니나브지

김응슈
댓글: 1 개
조회: 126
2026-06-28 01:31:14
색안경 진짜 안끼고 싶은데 욕 처 박고 보면 왜 니나브지
나르카 숙제방에서 부계정으로 하고있는데
1관 빨간 낫에서 소울이터가 뒤지길래 뭐여 하고 봤더니 베스티지 써서 뒤지고 하루종일 누워있고 1관 깨주고
2관 240줄 갔더니 또 베스티지 써서 보스 넘어가서 목줄 걸려서 켁켁 대고 있고
2관 대난투 들어갔더니 저가못해서 날라가고 기상기 쓰고 인나서 다시 저가 처 못쓰시고 
그 외에도 움직임 부터 다 벌레같아서 숙제 맞음? 좀 심한거 같은데 라고 한마디 하니까
바로 중단하고 다른방 ㄱㄱ 채팅치고

도화가가 다 깻는데 왜 저럼 뭐가 문제임 이래서 지인인가 얘도 1관에서 폭탄들고 스페써서 딜러들 다 날리고
빨간 낫 때 시정 처 쓴애인데 ㅋㅋ 라고 생각하고 정보보니까 역시나 니나브에 같은 길드 
아 
역겨워 죽겠네
오늘의 일기 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