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즘 본캐 못 바꾼다는 글들 보면서 느끼는건데

Daksgo
댓글: 4 개
조회: 165
2026-06-28 00:51:24
고대코어랑 젬 파밍도 열심히했고 팔찌도 준엔드급이라 생각하는데
나는 그거 다 포기하고 본캐 바꿀려고 ㅇㅇ

뭐 호크,리퍼 이런 애들이 보면 ㅅㅂ 스커정도면 ㄱㅊ지 할수도 있는데

스커 입장에서 그간 대우만 봐도 진짜 쳐박는거 아니면 배마 찌꺼기 패치만 해주고
메인 구조개선은 한번도 안 해줘서

로아에서 출시 5년+된 애들중에 메인 구조개선 못 받아서 신스킬 없는 애들은 내가 알기론 이새끼랑 피메밖에 없는걸로 기억함

이런거 긍정적으로 버티는것도 길어야 2년,3년이지
5년이나 되면 걍 우리는 서자다! 마인드가 깊게 각인 되버려서 ㅈ같아진다고
캐릭 사랑해서 대가리 봉합 되는것도 한계가 있어 ㅇㅇ

여기에 암만봐도 벨가르딘 나오면 작년에 모르둠에서 한따까리 하다가 종막에서 나락 끝까지 간 일격마냥
쳐박을거 같고

특히 고봉밥 레이드 앞두고 이번 밸패 볼륨 꼬라지 보니까 이새끼 딸깍 개선 마저도 존나게 늦게 해줄거 같아서 지금이 적기라고 생각함 ㅇㅇ


이 게임 대체재 없어서 계속 할거면 전재학 저주하고 ㅈ사기캐 키우는게 맞는거 같다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