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종막 하드론 애초에 밸런스 따짐 그렇긴해

아이콘 두바진흙쿠키
조회: 124
2026-06-28 02:44:18
안그래도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좋은 평가 들은 적 없는 레이드인데다

직업차이도 극심하고 안좋은 말만 듣고 산 댕댕이판 5분 전 레이드인데


거기다 지금 너프 + 딜찍화 되어서 더더욱 여긴 의미가 없음


막말로 4천+ 이상 아드 암수 다 쓰는 딜찍팟에서

4천+ 아드 효율좋고 순간 딜몰이 세고 피면 좀 있는 종하에서 좋은 직업이

7천+ 이지만 종하에서 별로인 직업이면


그 둘이 붙음

7천이 조금만 억까 당해도 4천+ 직업이 이길 가능성도 충분히 일어날만한 곳이어서;;



솔직히 지금 종막 딜찍팟에서 한명이 딜 안하고 침흘리고 있어도 아무도 눈치 못챌 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