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벨가 나메 목표 폿딜 깐부 스펙업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희렐
댓글: 15 개
조회: 328
2026-06-28 04:11:47




본인 고창술사 서머너 인겜 7260
보석 주력 올 10겁작 그 외 작열 및 아덴수급스킬 9겁작
젬 효율12퍼
악세 상중중

깐부 홀나 인겜 5600점? 지금 보석 빼놔서 모르겠음
보석 아덴 10겁 나머지 9~8겁작
악세 상중에 최생상

목표는 벨가 나메 첫주클, 같이 가는 딜러 두명도 7천점 초반 예정.

고민중인게 나랑 깐부랑 스펙을 각자올리면 나는 7500가능, 깐부는 6000점 초반컷 가능.
내 스펙업 할 돈 전부 깐부 몰아주면 6천후반까지 가능할 거 같음...

내가 스펙을 올리는 게 맞을까? 아니면 깐부폿 지원을 해줄까...?

+깐부가 남편인데 얘가 현질을 절대 안해서 골드로 몰아주기밖에 못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