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 나 현질끊었었는데 권왕땜에 6개월만에 지갑열음

라따뚜잇
댓글: 12 개
조회: 788
2026-06-28 04:11:48
모배켐 캐릭터 고민하다가
권왕이 상당히 좋은편이니까
권왕 만들었는데
내가 한가지 망각하고 있는게 있었음
권왕이 좋은게 아니라 충충권이 좋은거라는걸….
이거 노그리드로 해보다가
와 권왕 이거 캐릭 개노답이다
십구리다 싶어서
반년만에 지갑열고 프리미엄 사고
강화달려서 유코선 다먹고 충충권 만드니까
항암치료 개잘됨 ㄱㅇ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