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름이라 유입도 늘어나고 맵도 축제분위기인데..

아이콘 메구밍
댓글: 6 개
조회: 207
2026-06-28 02:54:54
호크 소서 창술 리퍼 밑바닥 심해 따까리들에게는 지금 여름이 축제인지도 모르겠고, 그냥 우울하기만함..

8월부터 수직 컨텐츠들 물밀듯이 들어올텐데 이 보릿고개 너무 추운 여름을 어떻게 견뎌야할까 한숨만 나온다

특히 소서는 소서 쓰레기인거 알고 있던 소수를 제외하면 나름 취직은 그럭저럭 넘어갔었는데, 최근에는 방송인들도 많이 다뤘고 체방따리에 딜조차도 쓰레기라는거 전부 뽀록난 상황이라 개인적으로 6천 후반~7천 초반팟에서도 거절당하고 취직도 못할까봐 너무 두려움 ㅜ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