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PC방 이벤트 관련 원격 및 지피방 주의사항

버터플
댓글: 13 개
조회: 1074
추천: 4
2026-06-28 04:30:00
집컴에 PC방 혜택을 끌어와서 쓰는 지피방은 얄짤없이 영구정지입니다.

원격은 모니터가 없는 본체만 덩그러니 있는 PC방의 컴퓨터 화면을 끌어와

로스트아크를 실행하는거라서 본컴과 원격컴의 접속 텀만 30분정도 두면 아무 일도 없습니다. 

그리고 켜두고 혹시나 '누가 나 자는 사이에 건들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본체만 켜두는 시스템이라 건들 수가 없습니다)

접속 텀을 두는 이유는 본컴와 원격컴의 IP주소가 만약 서울과 부산인데 

1분만에 IP주소가 바뀐다면 의심의 여지가 생기기때문입니다. 

(원격컴의 IP주소는 아무도 모르며, 지역 선택해서 원격컴을 운영하는 업체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예를들면, 06시부터 10시간을 채우기위해 원격을 키면 10시간 후에 원격을 끄고 30분 정도 뒤에

본컴의 로스트아크를 실행하는겁니다.

만약 반대로 본컴의 로스트아크를 실행해놨다가 원격을 키려면 본컴의 로스트아크를 끄고 

30분 정도 뒤에 원격을 켜서 로스트아크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 때, 원격이든 본컴이든 끄고나면 반드시 스토브 로그아웃하시는걸 잊지않으셔야합니다.

정리하면 

원격 로스트아크 실행 → 10시간 후 -> 원격 로스트아크 종료 및 스토브 로그아웃  30분 뒤 본컴 접속

본컴 로스트아크 실행  본컴 로스트아크 종료 및 스토브 로그아웃  30분 뒤 원격 로스트아크 실행

Lv50 버터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