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님들 서버선택창에서 잠수해도 피방 시간 채워지지 않나여?

탱리
댓글: 2 개
조회: 186
2026-06-28 03:11:09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27932

여기 글 보니까 캐선창 들어가야 된다는데
제가 캐릭 선택창까지 들어갔다가 이미 숙제 다빼서 다시
서버선택창으로 나가고 그 상태로 냅뒀는데도 시간 10시간 채워졌던데
이게 피방마다 다른거인가? 그럴수가 있나

저는 오늘 서버선택창에 냅두고 잠수했는데 10시간 찼거든여

Lv15 탱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