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창술 10겁작+9겁작 배 갈라서

아이콘 유니키
댓글: 3 개
조회: 198
2026-06-28 09:08:42
인파 다 주고 창술 이놈은 걍 8겁작 둘둘로 내려버려야지 ㅋㅋ

잘가라 본캐였던 창술아..

본캐 레벨이랑 배럭들 레벨 차이가 많이 나게 둔게 너무 후회된다

엔컨 걍 꿈도 안꿀테니까 이번 겨울 까지 별 변화 없으면 레벨이고 뭐고 간에 넌 식스맨 아웃이다.

애정 갖고 제일 처음 만든, 6년 이상 키웠던 캐릭 꼴도 보기 싫게 만들어준 재학씨

고~맙습니다!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