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폿키리 굴려보고 있는데 질문 받아주셈

Abo
댓글: 6 개
조회: 121
2026-06-28 10:28:58
정비소에서 스킬 qwerasdf 굴리고 계시의검이랑 륜으로 마흐선각 유지하다가

흔적 노드 찍었으면 보스 조우 스킬로 해방 - 도약 - 증명 - 륜 이렇게 박고 시작하면 됨?

아덴수급은 아덴 비었을때 안개의 재랑 비 사용해서 채우고 도약이랑 맹세 지속시간 유지하면서 증명은 쿨마다 돌리면서 아덴 채우는거임?

계시의검은 1스택 남기면서 계속 속행 굴리고?

은총은 정화용으로 두고 구터를 맞딜 패턴마다 굴리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