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인방] 축잘알들이 보기엔 감독만의 문제가 아니라 선수들의 문제도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하는거야?

아이콘 와샌즈
댓글: 8 개
조회: 127
2026-06-28 12:08:01
내가 남아공전 관련해서 유튜브로
박주호, 감스트, 이스타TV 이렇게 봤는데
공통적으로 비판하는게 

- 뭘하려는건지 모르겠는 3백 전술 고집
- 전반전 선발 실패로 살면서 한두번 볼법한 선수 3명 동시 교체
- 지는 상황에서 공격수<->공격수 교체
이런식으로 하나같이 감독의 문제로 귀결되는데다가

특히 감스트의 경우는 선수가 못했으면 못했다고 짚어주는데도
이번엔 따로 언급안하길래 감독만의 문제인줄 알고있었는데
선수들의 문제는 어떤걸 말하는거임?

Lv75 와샌즈

로아인게임닉 : 리즈시절루테란, 메이플게임닉 : 검성z레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