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투력만 높고 못하는 애들이 눈가루 거론하는거 볼때마다 웃기네

B4in
댓글: 2 개
조회: 137
2026-06-28 10:34:55
이게 지들 스펙이 좋은거지 실력이 좋은게 아닌데
눈가루 고점티어표보고 이게 맞냐 이러는거 보면 웃김
점수가 실력인줄 아는 애들이 항상 뭐 되도않는걸로 고점 논하더라
심지어 눈가루가 안키우는 캐릭도 아니고
눈가루 식스맨캐릭인데 저정도 아니다는ㅋㅋ
고점 근처도 못가고 못하기로는 네임드면서 고점 운운은ㅋㅋ

Lv15 B4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