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창술이 진짜 신기한직업임 과거의 나와 계속 dps경쟁가능

Runtiger
댓글: 3 개
조회: 158
2026-06-28 11:38:52


현재 6600점인 나랑 5500점이었던 나랑 dps 좋은승부가능함

70%정도의 딜비중을 가진 주력기들이 단타인데
치적노드하나도 안찍어도 치적 115%라 뭉가 강제임
근데 치피는 또 존나게높아서 치피는 330%에
시너지도 회심시너지임
결과적으로 계산기상으로도 크리 - 노크리가 4배이상임

고치피뭉가라도 타수 많으면 80%에 수렴할텐데 주력기들은 싹 다 단타라서 매 아드타이밍마다 기도해야함
어제 세르카갔다가 5500점이던 과거의 나한테 dps 져서 그냥 푸념글 쓰는거임

유저들은 뭉가스트레스 너무심하니 타수분할 해달라고 요구하는데
스마게 이새끼들은 밸패에서 최저시급 버프할때 치피를 계속 올림
이새낀 직각노드에서 올릴게 치피밖에 없거든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