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자기마저 속이는 위선떠는 사람들이 너무 싫다 ㅆㅂ

여꼬물
댓글: 2 개
조회: 106
2026-06-28 13:12:32
뭐 나는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지 않는 착한 시민이다 이런 컨셉인런지

어제 토요일이라 가게쓰레기봉투 밖에있는 창고앞에 놨었는데
위에 커피찌꺼기있는거라 위에는 꽉채워져있는 상태였음
옆구리 부분이 조금 찢어진 상태였는데 거기 더 찢어버리고 먹다남은 빨간색 스무디?랑 아아 꽂아버리고 쳐 갔네
그마저도 제대로 안 넣어서 컵 바닥에 떨어지고 바닥에 음료 흘러내려서 닦아야하고

요즘 밖에 쓰레기통이 잘 없으니까 살포시 놓고 가는건 이해하는데
이건 어쩔 수 없지 계속 들고 다닐 것도 아니고 언젠간 버려야하는건데.
근데 종량제 옆구리 찢는건 첨보는 초식이네 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