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압 좀 만들어서 팔까햇는데 가격은 비싼매물들이 판매현황 좀 둘러보면 만들생각이 안드네

제이입니다
조회: 91
2026-06-28 13:35:52
3~40만골 이런거보면 만들어서 팔까 싶다가 판매현황 보니까 

어우 만들어서 올리면 팔리나 싶은것들이 너무 많네 경쟁매물도 잇다보니

팔만한거 찾다가 머리아파서 그냥 차원술사나오면 가격보고 합성해서 팔든가 말든가 해야할듯 

모캠으로 들어온 케릭들이 전압살 시기가 되기까지는 한참 멀엇나보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