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제나축복 일수계산 개선 해주면 안 되나.?

여꼬물
댓글: 2 개
조회: 95
2026-06-28 13:41:28
기존 베아,니나브마냥 똑같이 일수x24시간 시간제말고
아제나는 그냥 사용시점으로부터
오전12시전에 사용했으면 29일 후 오전5시59분까지, 오전12시1분부터 사용했으면 28일 후 오전 5시59분까지 적용으로 하면 안 되나

내 돈 주고 서비스 이용하는데 ㅆㅂ이득보려고 일부러 늦게 사용하고 끝나는날 빨리 들어와서 카던가토빼고 스트레스받는게 감성적으로 이해가 힘듬
그냥 생각없이 아무때나 연장해도 손해도 이득도 안 보는 그런 상황이면 좋겠다
이득보려고 끊어쓰는거 짜증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