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태로 세르카나메에서 있었던 일

설렁탕볶음밥
댓글: 5 개
조회: 155
2026-06-29 00:29:31
일단 파티 구성이 바드 소서(4600) 수라(4750) 전태(5300) 이렇게감

1관 클리어하면서 소서 밑강 수라 강투 전태 투사뜸

그리고 2관에서 광폭화보면서 1관포함 약 한시간을함

더하면 너무 힘들어질거 같아서 여기까지한다고 이야기하고 파티 나왔음

그리고 바드님이 방송인이였는대



이렇게 채팅이 올라옴

1관에서 개초딩패턴때 전방도 써주고

2관에서 능지패턴이나 이것저것 전방깔아주고했는대...

투사라고 뭐라하는거 억울하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