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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개인적으로는 폿키리 이렇게 조정되면 어떨까 싶은데...

꿈치
댓글: 8 개
조회: 599
2025-07-17 09:29:17
음...일단 지금 문제가 되는게 기믹 수행 능력과 케어 능력인데...

아덴수급기에 무력, 파괴가 몰빵되어 있고, 실드가 다른 서폿보다 애매한 상황인거 같아요

그냥 개인적으로 지금 낙인기 제외하고 거의 고정된 스킬트리로 가게 된다면,

차라리 재, 비, 맹세, 계시 스킬의 무력화를 최상, 상, 상, 중으로 올려버리고, 파괴도 이 중 두 개 정도는 트포 외에 기본적으로 1레벨씩 더 올려주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생각하네요

실드는 구원의 터를 시전시 지금과 같은 범위 내에 있는 아군이 받는 피해량을 감소 시키면서 24m 이내에 있는 파티원에게 즉시 실드가 부여되고 시전 시간내 방어 성공시 추가로 24m 이내의 파티원에게 실드 추가 부여하거나 수연 같이 상태이상 1회 면역 버프를 부여해줘도 좋을 것 같네요! 

조금 다르게 바꾸면 시전시 범위내 아군이 받는 피해량을 감소 시키면서 범위 내 아군에게 실드를 부여하고, 24m 이내 또는 범위내 아군에게 상태이상 1회 면역 버프를 부여하며, 방어 성공시 24m 이내 아군에게 추가 실드 부여해주는 방식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아덴수급기에 무력 파괴 다 달려있는건 좀...싫지만 ㅠㅠ

[요약]
 - 무력화 : 재,비,맹세,계시 >> 최상, 상, 상, 중으로 상향
 - 파괴 : 재,비,맹세,계시 중 2개 스킬 정도 1레벨씩 추가 부여(트포X)
 - 케어 : 구원의터 시전시 24m이내or일정범위내 실드 부여
            방어성공시or스킬종료시 24m 이내 추가 실드 부여
            시전시or방어성공시 상면1회 부여
            (추가로 몬스터 관통 가능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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