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결과를 보면:
다른 직업 (19~26초) 평균 음량(RMS): 약 0.0943
발키리 (27~30초) 평균 음량(RMS): 약 0.0707
비율: 발키리 음량이 다른 직업의 약 75% 수준
즉, 발키리 스킬 사운드가 실제로 약 25% 더 작게 들리는 수치가 나왔어.

28~30초 구간만 보면:
즉, 같은 게임 내에서도 이 구간은 소리가 거의 1/5 수준으로 줄어 있어서, 단순한 밸런스 조절이 아니라 버그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어.
2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그래프 보시면, 발키리만 유독 스킬 후반부 사운드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작아집니다.

그리고 발키리의 스킬 사운드 VS 인벤토리 사운드 비교해보면
발키리의 스킬 사운드 시작 부분은 0.6으로 시작해서, 스킬 후반부 0.2~0.3정도로 급격히 낮아집니다.
인벤토리 사운드는 0.65~0.8 정도입니다.
결론
발키리의 스킬 후반부 사운드의 크기는 다른 직업 대비 21% 수준으로
소리가 1/5 수준으로 줄어 있어서, 버그 가능성이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