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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쓰읍 딜키리 아무리 비교해도 집행을 빼기는 좀 아쉬운듯

지켜주세요
댓글: 7 개
조회: 2013
2025-06-26 10:54:17
집행을 빼고 다른 스킬을 넣어서 15스택을 1회 더 빠르게 채워서 X를 더 빠르게 쓴다 한들

이게 중간에 한 번씩 X를 쓰느라 스킬 쿨타임과 동시에 겹쳐서 DPS 손해가 발생하는 구간과

집행을 빼고 감소하는 데미지로 인해 손해 발생

또한 X를 당긴다고 해서 나머지 개벽 안식 2스킬이 당겨지는 것도 아니라서

DPS가 결국 비슷하기 때문에 굳이 집행을 빼서 무력 낮추고 딜몰이 낮추는거에 대해 그다지 좋지는 않아 보이네요


결국 X Z를 쓰던 Z X를 쓰던 X를 사용해서 아덴을 모두 소모하자마자 간파베기 섞어주고 안식의 재 비 순서로 사용하면 간파베기 쿨이 돌아오기 때문에

이 사소한 스킬 1회 사용으로 사이클을 앞당기다보니 굳이 다른 스택형 스킬 다 끌고와봤자 DPS 상승이 적을 뿐더러

속행이 연속으로 터지면 스택형 스킬들로 쿨타임을 줄이는 빌드는 단 번에 쿨타임이 어긋나기 때문에 참 애매한듯


그렇다고 집행쓰는게 어려운가? 싶다가도

어차피 딜키리는 스킬이 빗나가던 뭐던 아덴이 차기 때문에 굳?이 빼야하나 싶기도 하던

이동기 문제도 있기는 한데 이미 전진 찌르기 채용 + 이속 풀 상태라 이동기를 하나 더 쓸 정도로 레이드가 타이트하지도 않고...

계속 돌고 돌아서 집행으로 회귀하게 되는듯

스킬 계수하고 구조가 고점을 어느정도는 막아놓은 걸로 보임


Q. 집행 쓰면 사이클 밀리던데?
A. 사이클 잘 못 굴린 것. 무마2 끝마2 10작열 기준으로도 X => 안식 쿨 로스 1프레임의 로스도 없이 돌아감




참고로 뭉가 족구립니다

쿨감 효율도 잘 살리는 구조라서

과치적 뭉가는 딜찍 레이드만 해당하고 그 외에는 정말 비추천드림

간단하게 계산기 굴려 보니 무마 끝마 쿨감도 우마이하게 먹는 구조인데

이 장점을 내다버리고 뭉가를 가는 건 하위 레이드 딜찍이나

가끔씩 뽕맛 땡길 때 말고는 계수가 굳이 굳이 인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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