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둘다 해본 개인적인 생각

구라야드라
댓글: 9 개
조회: 2930
2025-12-13 04:30:03
3막 노말까지 갔다왔음
코어 없는 상태에서의 개인적인 생각
업화 - 3/5빌드
로어 - 극신즉발(1발현)

업화
 - 딜은 만족되는 수준, 좀 더 익숙해지면 더 뽑아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죠씨라 고멘네
 - 권왕 해봤어서 '에이 설마 첫출시 권왕보다 답답하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개느림
 - 이쁘긴 진짜 이쁨
 
로어
 - 피면이 거의 상시로 유지된다는게 신기할정도, 오히려 업화보다 DPS가 높게 뽑힘(내가 업화를 못하는 걸수도)
 - 헤드가 유일한 단점?
 - 딜 욕심 없다면 뇌빼기 가능(싸이클이야 있지만 오히려 업화쪽이 눈돌리느라 바빴음)

결론
 - 배럭이라면 로어로 키우는게 정신건강에 좋다고 생각함
 - 헤드 스트레스 없냐고 물어보면 극신이다 보니까 포지셔닝에 부담 없었음, 빗나가면 뭐 쩔수없지
 - 슈차 빌드를 해보려 했으나 오히려 헤드 스트레스가 늘어날 것 같아 포기
 - 겜 재밌게 하자고 하는거니까 스트레스 안받는 선에서 하는게 좋을 듯!

일단 난 로어 정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