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가나 쪼렙용으론 무슨직각이 ㄱㅊ?

아이콘 샤오미
댓글: 4 개
조회: 985
2025-12-13 11:24:23
한 1680~1700쯤에 주차해놓고 노노하만 평생 돌릴 캐릭이라고 보면 됨
막 고점찾고 그런거 아니고 순수 편한 배럭 찾음

헤드직각이 Z 개초딩맞딜직업이라곤 하던데
딜도 꽤 약한데 딜지분도 엄청 분산돼있다고 별로라 그러는거같고

타대직각은 헤드스트레스도 없고 고점도 그나마 높다곤 하는데
일반스킬 화신스킬 번갈아 쓰면서도 뭐는 킵해놔야돼고 엄청따질거 많다는거같던데

그래서 뭐가 ㄱㅊ?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