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렉탈라스만 몇시간째 ㅈㄴ 돌렸는데.. 걍 이거 체급이 말이안됨.
지금 이거 가나(드레드로어) 담당자들도 게시판 분위기 곱창나있는거 보고 자기네들이 유저들 실력을 너무 과대평가해서 캐릭을 만들었다는걸 알았을거임.
자기네들이 저점보완 확실하게 해두고 고점까지 천장위로 뚫어놨는데 지금 다들 징징대고 있으니... ㅋㅋㅋㅋㅋ
무지성 사이클에 얽매이지만 않으면 고점이 잔재보다 하늘위로 뻥 뚫려있음.
코어 제대로 끼지도 않았는데 올 유물코어 블레이드도 따잇했음. 과장아니고 실화임
점수 500점 이상 차이나는 블레이드도 투사따리로 만들고 강투먹음 ㅋㅋㅋㅋ 그냥 말이 안됨 걍 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가나게에 있는 모든 세팅 다 해봤는데
1발화 절대 하지마셈 ㅈㄴ 약하고 기운, 게이지 누수 엄청심함. [나도 이게 처음에 최고점인줄 알았는데 드렉 ㅈㄴ 돌리면서 아니라는걸 알았음]
2발화 추천(스윕, 리벤지2스택트포) - 랜딩피니셔는 111슈차아니면 절대 쓰지마셈. 이것도 내가 dps 적으로 엄청 돌려서 비교해봤는데 사이클이 삐걱됨. dps로도 스윕,리벤지 보다 더 약함.
111 슈차는 치명이니 뭉가니 하던데 그건 알아서들 하시고 222,333 한정해서 말씀드리는거임. 극신하셈 걍
이거 ㅈ사기임 드렉만 100판 넘게 돌리고 말씀드리는거임. 이거 지금 우리 징징되거나 as해달라고 누을게 아니라 너프 걱정해서 약코해야될 판임 ㄹㅇ ㅋㅋㅋㅋ
코드올려드림. 참고로 이 코드는 222 스킬코드니까 극신 222할 사람들만 이 세팅하면됨.( 신속1500도 가능함.
근데 나도 신속 1500vs1800 고민해봤는데 100판 넘게 돌리면서 결론은 신속 1800이 사이클적으로나 저점,고점 모두 더 좋다는거였음)
내가 진짜 100판 넘게 돌리면서 전분기 싹다 비교해가면서 최적의 스킬트리 찾은거니까 여기서부터 시작하시면됨. 222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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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오류가 있다는 분들을 위해 세팅 간단하게만 적어드릴게요.
트포같은거 전부 222에 맞춰져있다는거 참고해주세요. 특히나 길로틴은 아크그리드 222 전용 트포라서 333이나,111에 못씁니다.
그리고 임페일쇼크 자리에 미티어크래시를 넣은 이유는 아크그리드 전에도 주력기 중에 임페일쇼크가 딜 지분 최하위였는데(발현스킬이랑 비슷한정도) 222아크그리드 효과 자체에
질서의 해 코어 : 브랜디쉬 (드레드 로어 전용)
[14P] 임페일 쇼크의 피해량이 30.0% 감소한다. 가 있어서 빼고 미티어크래쉬 넣었습니다.
100판 넘게 돌리면서 dps적으로 비교해본 결과 원래도 약했던 임페일 쇼크가(발현스킬과 딜 지분 0.8%차이) 222 아크그리드 후 더더욱 약해져서(발현스킬보다도 훨씬 약해짐)
딜링기로 아예 못쓸정도였습니다.
미티어크래시로 바꾸고 돌렸을때도 딜지분, dps 비슷했고 미티어크래시가 기운도 5개나 주는데 이동기로도 개씹사기라(322트포 채용시, 13m이동이라 화면 끝까지날아감ㅋㅋㅋ) 훨씬 좋았습니다 실전에서.. 그리고 Z(가디언피어)에 상관없이 계속 써도 되서 기운수급면에서도 신경쓸게 줄어들어 훨씬 실전성이 좋아서 저점방어가 임페일 썻을때보다 더 확실했고요.
222아크그리드 하시면 (임페일 --->미티어크래시) 가 실전에서 유틸성, 저점방어,고점 모두 월등히 뛰어납니다.
애초에 아크그리드 효과를 보시더라도 개발자는 222아크그리드 쓰려면 임페일쇼크 쓰지말라고 우리한테 말해준거에요ㅎㅎ
Q 클리브(7) 11 전설속행
W 와일드어퍼(10) 222. 영웅속행
E 미티어크래시(10) 322 영웅질풍(취향에 따라 정화나 중독or출혈 해도 무방)
(수정) ------- 미티어크래시 자리에 쓰러스트를 넣고 돌려본 결과 실전에서 딜 지분율이 0.7%낮아지는데신 사이클이나 쾌적함이 미티어보다 훨씬 좋아서 전체적인 DPS는 오히려 더 올라감. 미티어 대신 쓰러스트 넣는게 더 좋을듯? 쓰러스트 쿨이 미티어의 거의 절반인것도 좋고, QWE 쿨이 딱 맞아떨어져서 엔진에 윤활유 엄청나게 바르고 달리는 느낌? 미티어에 비해.. 그냥 미티어 ---> 쓰러스트(1-2-2) 무조건 강추.
R 리벤지 블로우(14) 122 희귀속행
A 블레이즈 스윕(14) 122. 희귀속행
S 퀘이크 스매시(14) 331 전설질풍
D 길로틴 스핀(14) 212 전설질풍
F 프랜지스윕(14) 321 영웅질풍
도약 초각성스킬 : 파멸의피(즉발)
[보석]
겁: 프랜지스윕, 길로틴, 가디언피어, 퀘이크, 블레이즈스윕
작: 길로틴, 퀘이크, 미티어(리벤지 겁화로 교체), 블레이즈스윕, 리벤지블로우, 클리브
클리브 작열보석 1개는 취향에 따라 편하실거 다른거로 바꾸셔도 될듯(근데 사이클 돌려보면 아시겠지만 222는 운명발동 조건이 클리브 2번 '사용시'라서
[길로틴 쓰자마자(운명2스택 모두소진) 바로 클리브 쓰는 잡기술](엄청 많이씀 <-----이러면서 고점 올라가는거임)
주력기가 아닌 일반스킬중에서는 클리브를 제일 많이, 최우선적으로 눌러야함 그것도 쿨 기다림 없이 바로 딱딱
5A5D108383E0D6227EB80897365ACDDD3422403165EA74B262B6100FBDCA0DB4B7CA352798C776EE90EA6ABE8E3377947756A7F2454BDF38BE27A46A49A94E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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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 알려달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아 댓글로 적어드렸는데 내려가기 귀찮으실거 같아서 댓글에 대강적인 사이클 틀만 적은거 하나 여기다 복붙해서 옮겨드릴게요
"222는 그냥 쉽게 설명드리면. 222의 아크그리드 효과의 핵심인
프렌지 > 길로틴(프렌지쿨초) > 프렌지 를 최대한 활용하시면서 운명 2스택을 쌓기위해 클리브를 주력기 중간중간, 또는 허공이라도 계속 써주시고
기운과 게이지 누수가 없도록 하기위해 Z쓰고 무지성 주력기 2개 바로 박는게 아니라
Z 쓰고도 기운과 게이지 상황에 따라
예시) Z(기운이9~10개일때) > 발현(기운 9~10스택 소모) >주력기1 > 클리브(Z공속,연계속도버프)> 주력기1 . <----- 이걸 Z 5초 동안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이렇게 돌리시면 거의 사실상 무한사이클입니다. 무한동력이에요 그냥. 기운이나 게이지 신경안쓰고 Z쓰고 바로 주력기2개를 무지성으로 써버리냐 아니면 상황에 따라 기운과 게이지 누수를 zero로 만들면서 기운,게이지를 극한으로 효율적으로 굴리느냐.. 등 드레드로어 담당자가 이 캐릭을 디자인하면서 사용자의 숙련도에 따라 고점을 하늘끝까지 뚫어놨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한번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퓨딜님도 ㅎ
그리고 위의 경우 사이클이 끝나면 기운이 9~10개가 있을테니 바로 발현 써주시면 되고요.
이건 하나의 예시입니다. 실전에서 이런경우 되게 많이 나와요.
그리고 Z쿨이 0.1초일때 주력기를 써도 주력기 공격 끝날때까지 공증 버프 들어가니까 생각보다 널널합니다.
하나의 경우를 말씀드린건데 여튼 큰 틀은 이렇게 이해하시면 대강 아실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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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 따라 모든 주력기가 다 쿨이 돌아왔을수도 있어요. 그냥 큰틀만 저런거고 나머지는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력기 딜 지분을 말씀드릴게요. 모든 주력기가 쿨이 돌아와서 뭐부터 Z누르고 2개씩 털어야될지 헷갈리실때를 대비해서요.
프렌지>초각성스킬>길로틴>퀘이크>(쿨초)프렌지 순입니다.
길로틴 쓰면 프렌지는 쿨초 되니 곧 바로 다시 Z켜서 프렌지 써야된다는거 인지만 하고 있으시면 되시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