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드레드 좀 쳐봤는데 바리 필수는 아닌듯?

도격
댓글: 8 개
조회: 3362
2025-12-10 11:39:43

원예결아+1이라 
이미 있는사람들은 쓰는데 굳이 비싸게 안사도될듯
슈차코어는 슈차쓸꺼고 저받유각 있는사람은 저받써도될듯
실드유지는 잘되긴하는데 꼬이면 딜로스생길수도 있어서

와일드어퍼는 10찍고 2스택주는게 좋아보이고
스피닝쓰면 시너지 유지 ㅈㄴ김 근데 슈차코어쓰면 랜딩써야할듯
아니면 반격빼고 스피닝 랜딩쓰거나

Lv40 도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