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즉발 드레드 초각스 차징 괜찮은듯

Wtf777
댓글: 4 개
조회: 1067
2025-12-20 14:49:48
기운 5개 주는거 실전에서 편의성 은근 큰듯
즉발로 쓰는거는 쓰기전에 어퍼랑 돌진기로 기운9개 채워놓고 써야 하는데 첫싸이클땐 괜찮은데 그담부터 어퍼 스택쿨이 안돌아서 꼬일때가 많은데 차징은 기운5개 줘서 꼬이는게 없고 어퍼 스택 하나 아낄 수 있어서 좋았음
난 차징도약 쓸듯

Lv58 Wtf77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