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AS잘되길 기도합니다

구칠이삼삼이
조회: 332
2025-12-21 13:45:25
지금까지 나온 신캐들과는 결이 좀 많이다르네요
브커 환수 발키리 를거쳐 가디언 나이트까지 쭉 중상층 이상까지 단번에 달리면서 쭉해보는데

이렇게까지 "이정도만 바꿔줘도 할만하겠는데?" 라는 생각이 단 1도 안듭니다

이정도 바뀐다고 가능한게 맞나?라는 의 나온 신캐들과는 결이 좀 많이다르네요
브커 환수 발키리 를거쳐 가디언 나이트까지 쭉 중상층 이상까지 단번에 달리면서 쭉해보는데

이렇게까지 "이정도만 바꿔줘도 할만하겠는데?" 라는 생각이 단 1도 안듭니다

이정도 바뀐다고 가능한게 맞나?라는 의문이 먼저 듭니다.

당장 눈앞에 평등하게 보이는게 선후딜 대폭 감소 겠지만 이 외에도 너무 많은것이 보이기에 

외친다고 그대로 해줄일도 없을 뿐더러 그냥 기도해봅니다

Lv11 구칠이삼삼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