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닝,스윕,피니셔 등등 대부분의 스킬 선후딜 긴거
윙 스팅어 범위 ㅈ박은거
블레이즈 플래시 첫타 급발진 하는거
다 개선되면 좋겠는 부분이지만
업화 3/5 111기준
개인적으로
총 사이클이 길다.
이건 단순히 단점으로만 받아들여지지는 않는거같음
이게 그냥 평범한 사이클 딜러라면
사이클이 긴게 오로지 단점으로만 작용을 하겠지만
얘는 최대 14초의 쿨감을 받을 수 있는 매커니즘임
아덴 수급 사이클도 9초로 짧은 편이고
점화,만월같은 폭주아덴캐의 성향도 물론 가지고 있지만
환수각성,잔재같은 지딜캐의 매커니즘을 함께 가지고 있음
1화신화 사이클만 굴려도
화신화 자체 딜비중의 80%를 우겨넣는 캐릭임
2화신화 딜비중이 생각보다 크지 않음.
오히려 비화신화의 전체 딜지분은 약 20%로 생각보다 높은 편임
유동적으로 쿨초받고 주력기만 대충 박은다음 아덴을 끄고 다시 모아서
사이클을 굴려도 다른 아덴캐에 비해 손실이 적음
이게 다른 폭주 아덴캐랑 꽤 유의미한 차별점이라고 생각함.
쓰는 스킬이 많아서 사이클 간소화가 필요하다 <- 딱 여기까지는 공감가는데
무슨 쓰는 스킬이 열몇개고
이거 다 맞아주는 보스가 어딨냐며
울부짖는건 크게 공감가진 않음
굳이 몸 비틀어서 다 안맞춰도 누수가 크지 않은 캐릭이라서
단순 유틸도 꽤 가지고 있는 편인데
일단 지금 가지고 있는 유틸이
[비화신화]
윙 스팅어 - 피면
리벤지 - 피면
[화신화]
버스트 - 피면
피니셔 - 피면
+ 초각스 - 피면
스페도 6초로 짧은 편
아덴 스페는 활공 내내 피면
무카파도 꽤 적절하게 가지고 있고
체방도 슬레급으로 준수한 편임
물론 지금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유틸에 비례하여 고점차이가 나지는 않음.
오히려 가진 놈들이 더 했으면 더 했지
유틸 얘기로 빠져서 핀트가 엇나간거같은데
내가 결국 하고싶은 말은
너무 사이클 23초에 매몰될 필요가 없다는거임
얘는 유동적으로 사이클을 굴려도 충분히 손실 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릭터임
쿨감이라는 매커니즘을 들고있는 이상 구조 자체가 잘못됐다고 생각하진 않음
오히려 나는 가디언나이트를 굉장히 잘 만든 캐릭터라고 생각함
성능으로만 평가하면 그냥 딱 중간임
뭐 엄청 좋지도 않고 그렇다고 엄청 나쁘지도 않음
ㅈ같은 선후딜 빼고
진짜 이 선후딜 하나 때문에 모든 장점을 다 말어먹는다고 봄
이거 고쳐달라 저거 고쳐달라
무리한 요구해봐야
로아팀은 겜알못이라서
이상한 방향으로 패치할 가능성을 배제 할 수 없음
난 개인적으로 딱
1. 스킬 선후딜 개선 ※ 절대 필수
2. 블레이즈 플래시 : 무조건 최대 사거리로 이동 X ,마우스 위치로 이동
3. 타격감 사운드
이거만 고쳐주면 지금보다 더 재밌게 할 수 있을듯
추가로 2화신화 사이클 간소화까지 시켜주면 뭐 진짜 시발섹스인거고
이게 단순히 할만충 마인드로 말하는게 아님
당연히 여기서 피면 더 달리고 리벤지에 상면 기본으로 달리고
사이클도 여기서 더 더 간소화 되고
하면 개씹사기캐로 놀고먹을 수 있겠지
근데 무리한 요구인거 솔직히 아시잖아요
추신을 적자면
다른 직업 머리채는 안잡았으면 함
신캐라서 인구수도 가뜩이나 적고
한번 공격 당하면 인식 곱창나는건 한순간임
타직업 머리채 잡아서 좋은 꼴을 이제껏 로아 하면서 본 적이 없음
머리채 한번이라도 잡는 순간 그건 이미 멍청한 아군이라는걸 입증하는 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