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드레드가 븅신 같은 점

아히리만
댓글: 1 개
조회: 914
2025-12-22 10:36:47
헤드 딜러 중 역대 최악의 유틸리티를 보유했는데 구조도 복잡하고 주력기 분산도 심함…

생존 유틸이 좋다고 얘기 하는 사람들 있는데 얘가 지딜이 아니였다면 이 정도 쉴드를 줄 필요도 없었을 거임

그리고 가장 꼬운 게 다른 유틸리티가 너무 구데기임

시너지는 피증에 무력은 슈차 기준으론 너무 구리고 파괴는 그냥 말이 안나옴, 그나마 봐줄만한 카운터조차 워로드나 수라에 비하면 음…

Lv30 아히리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