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무리 굴려봐도 내 손에는 극신 1발현이 맞는듯

아우덴
댓글: 19 개
조회: 1632
2025-12-23 10:07:08
1발현 트리 처음 나왔을때 사용해보고 이거 히트다 생각하던중에
어느순간 다시 2발현이 유행하던데 (2일 걸렸나..)

2발현이 뇌빼기 좋고, 버블 누수가 없다지만
발현 순서 고려 등 1발현만큼의 뇌빼기가 되지는 않음 ㅋㅋ

고점은 2발현이 더 높을수도 있긴한데
지금 1발현으로도 동스펙에서 밑강~잔혈은 잘 먹고 다니니까
굳이 손에 안맞는 빌드로 바꾸기는 포기하는게 맞는듯 ㅎ...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