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리벤지 채용빌드

달콤한사탕
조회: 876
2025-12-10 15:58:06
12F875548FB9E2CEAA35BE74FBC76FBD0938A0F81002DCCB9DB8515DC663E557EACEBAB70893464C1403A242B159D72EBFA28746EE32A9DE99500D5C189355AC

발현 스킬을 다섯개 전부 채용한 빌드입니다 생각보다 사이클에 문제가 없으며 현재까지 연구된 다른 빌드들이랑 딜차이도 크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스킬트리만 연구해본거라 아크패시브 빌드는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Lv39 달콤한사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