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두괄식
아크그리드 준비안됬는데 슈차하지 마세요 약합니다
스킬 코드
BED5B41349B301AB4B2F460073F923F2F2B3E46C73A38C23D51F04BA4D4635508152E7F28413A0AEA2F1C9FFD6D967457C46076DFDC4FEAAA0757CC380AEFC19
본 세팅은
해당 연구글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본 가이드를 작성한 이유
1. 주력기 쓰고나면 현타가 너무 김
2. 무력, 파괴가 주력기 위주임 기믹용 스킬이 없음
본 연구글의 사이클이 너무 번거롭거나 귀찮으면
위 링크 따라가시면 쉽고 편한 사이클 있습니다.
상세 내용
각인
원한, 결대, 슈차 고정
선택 각인 : 아드 > 예둔 > 안상 > 저받 > 바리
(아드 채용 시 입타 -> 뭉가 변경하시면 됩니다)
아크패시브
치명타 적중률은 100%를 맞춰야합니다.
1. 본인이 뭘 할지 모르겠고 편한 세팅이 좋다.
-> 위 사진대로 찍으세요
2. 팔찌에서 치적 뽑았는데 어떡할까요
-> 예감 내리고 한돌 주세요
3. 아드 쓰고싶은데 어떡할까요
-> 입타 대신 뭉가 쓰세요
아크그리드
해 : 차지인핸스 전설 14p 이상 필수
달 : 위압 전설 14p 이상 필수
별 : 그랜드 피날레 영웅 10p 이상 필수
유물 아크그리드 우선순위
별 > 해 > 달
스킬룬
길로틴, 프렌지 저렇게 세팅한 이유
임페일, 렌딩, 퀘이크, 디바이드 4개 합쳐서 딜지분율 85% 넘습니다.
길로틴 ,프렌지 쓰면 쓸수록 사이클에 넣는게 손해라고 느꼈습니다.
따라서 딜트포, 겁화 다 빼고 아덴수급 및 무력기믹용으로 바꿨습니다.
길로틴 3트포 무자비는 쿨타임 1초라도 더 줄일려고 찍었습니다.
프렌지 2트포 맹습은 빠른 기믹수행을 위해 찍었습니다.
와일드어퍼 보석은 원하는곳 아무데나 주셔도 됩니다.
길로틴, 프렌지 쓰기 싫으신분
클리브, 미티어 아무꺼나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신 길로틴, 프렌지 만큼 아덴이 덜 차기 때문에
발현스킬을 1개 더 넣어서 운영하시거나
리벤지를 중간중간 한번씩 더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스킬 운영
디바이드, 임페일+렌딩, 퀘이크 순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GPT한테 시뮬레이션 돌려봤는데 저 3개 순서대로 사용하는게 dps 제일 높다고 했습니다.
길로틴, 프렌지는 아무때나 원할때 언제든지 그냥 깡으로 쓰면 됩니다.
실전
1번 사이클 : Z - 디바이드 - 리벤지
2번 사이클 : Z - 임페일 - 렌딩
3번 사이클 : Z - 퀘이크 - 리벤지
쓰러스트, 와일드어퍼, 길로틴, 프렌지
4개의 스킬을 쿨타임 오는대로 마음대로 사용
리벤지 2개 중첩되면 한개 써서 아덴 채우기
이후 1,2,3번 사이클 쿨타임 오는대로 바로바로 헤드에 맞추기
기존의 (Z-임-길-렌 , Z-퀘-프-리) 사이클로 사용해보았을때
1. 종막1관 700줄에서 머리에 주력기 다 털었는데 8000± 뜸 (워디 대비 매우 낮은편)
2. 드렉탈 첫번째 무력기믹같은곳에서 돌진하고 머리 쳐박고 있을때 헤드 돌아올때까지 스킬 아끼고있는게 아까움
그렇다고 등에 박을 순 없으며 기믹용 스킬이 아예 없음
3. 길로틴, 프렌지의 무력이 높은 편이며 (특히 프렌지) 풍요룬 장착시 아덴 수급이 매우 훌륭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