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111 222 추천해주실분

어어어엌
댓글: 5 개
조회: 2003
2025-12-24 21:02:21


이번에 가나로 본캐 바꾸려고 막 키웠는데 a/s패치 기다리느라 아직 코어를 못정했어요. 운좋게 정가 한번 칠수 있게돼서

유물코어 선택상자2개
전설 선택상자2개
정가 한번 가능합니다
근데 레이드 돌다가 질서의 해:매니페스트를 먹어서 222를 하고 혼돈에 선택상자를 하나줄까 고민중인데
111 222 딜차이가 심한가요? 고점충이라 고점을 좋아하긴합니다 그리고 팔찌도 무난한거 하나 얻어서
원예아돌타 고려하고 있는데 어떤가여? 원예아 각각 324씩 유각칸 차있습니다

Lv3 어어어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