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1 드레드 좀 굴려보니까

아이콘 접숸
댓글: 4 개
조회: 2269
2025-12-25 21:22:51
확실히 사이클로 묶을 딜러가 아닌듯...
그냥 아덴 모아놓고
디바이드 퀘이크 임페일 이거 3개 쿨돌면 머리에 확실하게 박는게 목표고
렌딩은 해 효과 6퍼 있긴해도 유유유 기준 반드시 해효과에 넣을 이유가 없는듯
그러니까 

예를 들어 만약
디 퀘 임 렌 쿨이 다있는데
z킬 아덴이 1번밖에 없으면
z디 퀘 
렌 z임 이런식으로

퀘 임 렌 쿨 돌아있으면
렌 z 퀘 임 

빨간스킬은 그냥 아덴수급기로 인지하고
메인 3스킬만 최대한 신경써서 대가리에 박는게 실전딜도 괜찮고 운용도 괜찮은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