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업화 아덴사이클 1사이클이랑 1.2사이클일때 DPS차이가 클까요?

아이콘 차도
댓글: 3 개
조회: 669
2025-12-26 07:55:14
치명 신속팔찌가 부옵션이 좋게 나와서

울며겨자먹기로 특화1730으로 쓰는데

기존 1사이클 + 쓰러스트 + 리벤지블로우 까지 쳐야 아덴이 다 차는데

이게 딜 사이클에 크게 영향이 있을가요? 아덴채우는중에 쿨이 밀리는 경우는 없었어요

요즘 피니셔 쿨도 밀린다고하니 스킬2개정도 더 쓰는거에는 DPS에 크게 영향을 안주지 않을까 싶은데 어떨거같으신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