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슈차 리턴값이 부족하다 싶은데

질문러
댓글: 2 개
조회: 1442
2026-01-12 14:28:22


로어 111 유유유 인데도 디,수 유전전 일때보다 리턴값이 적은 느낌임

즉발이나 슈차나 똑같이 헤드 따라다니는 입장이어도 슈차는 방향이건 몸이건 전부 가만히 있어줘야 한다는건데

로어는 이제 3000 찍으려고 하고 워로드는 노르카, 디,수는 하르카 가서 헤드 잘 치는 중인데도 동투력 다른 헤드에 비해 계속 아쉬움

뭔가...뭔가 손이 덜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