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알못인데 가나 이렇게 쓰면 욕먹나요

렝렌
댓글: 1 개
조회: 1283
추천: 1
2025-12-11 01:18:13
뭔 ㅅㅂ 스킬 쿨이 30초가 넘어가길래 짧쿨스킬로만 7개 채우고 남은 칸 피니셔줬어요
화신상태 뭔지도 모르겟고 생각하기도 싫어서 드레드로어 했고요

임페일쇼크 쿨 24초던데 2번특성 쿨줄여주는거 찍어서 18초 됨

스킬 계속 쓰고 싶어서 방법 찾아보다가 아크패시브 2티어 3티어 쿨줄여주는걸로 바꿈


쿠르잔 항구에서 계속 스킬써봤는데 스킬안끊기고 좋더라고요 
근데 이렇게 스킬찍고 로아 하면 욕먹나요

그리고 룬 안꼈는데 8개 스킬 룬 추천좀

Lv5 렝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