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1 드레드 허수 치면서 알아낸것

아이콘 얏이호우
조회: 1827
2025-12-11 08:56:12
8겁 2개 나머지 7작 기준

아덴후 스킬 털때 퀘이크 스매시 , 초각스 세트
렌딩 피니셔 , 임페일 쇼크 세트로 터는게 굴리는데 쿨이 정렬이 잘 되는거 같습니다 초각스 쿨이고 퀘이크만 쿨 돌았을땐 퀘이크 단일 + 쓰러스트로 10스택 채우고 발현 털기
결국 초각스 없을땐 아덴 털때마다 초월 스킬은 하나씩만 털게되는데 
퀘이크는 쓰러스트로
임페일은 클리브 + 와일드어퍼로 남은 잔여 스택을 채워주는식으로 딜싸이클 반복하면 될것 같습니다.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469/249?my=con

참고한 글 

https://youtu.be/HrTLBQ0Pp6o?si=aOmuS5x-gPkhbQVu

근데 결국 돌리다보면 스택 쌓는 기술이 쿨인 순간이 오긴 하는데 추후 작열레벨 올라가면 괜찮을듯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