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222업화님들 허수에서 배율1 나오시나요?

아이콘 이세헌
댓글: 4 개
조회: 1432
2026-04-20 08:16:35
4000쯤부터는 허수를 좀 쳐보기 시작했는데 배율이 0.88~.90 나오네요
허수에선 1을 넘기는 영상이 많아서 222 쓰시는분들 의견좀 나눠주십쇼 ㅠㅠ

 Ember님 222세팅으로 맞췄고 참고한 딜사이클 영상은 아래 2개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ULhCngzmMg

https://www.youtube.com/watch?v=nW50N8wE1c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