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아까 슈차드드가 구리녜 내 손이 구리녜 했던 사람인데

실리안의기사
댓글: 22 개
조회: 2473
2026-05-16 01:08:24
딜이 왜케 딸리는지 모르겠어요!!!!!!!

인벤 첨 가입해서 잘 몰랐는데 다들 댓 많이 달아줘서 놀랏삼;;
그냥 푸념 같은 글이었는데 전분이나 플레이 영상? 이런거 올려줘야 알려주기 쉽다는 댓글 봐서 글 써봄니다

로펙 3800에 치신쓰고있고 입타 말고 음돌이 효율이 더 잘나올거 같다는 말을 들어서 음돌 쓰는중
보석은 8겁3개 8작1개 나머지는 7렙입니다 ( 8겁 퀘이크스매쉬, 임숔, 렌딩피니셔 / 8작 퀘이크스매쉬)
밑에 스펙? 들 올려볼게요 ..

지금 쓰고 있는 각인은 바리케이드 슈차 결대 ( +아드원한)


쓰고있는 코어는 111



그리고 그 투력 개 차이나는 데헌님님님 한테 따인 논란의 성당;;;
데헌님 나보다 훨 낮았음 기억상 2700~2800 ... 세구남바 팟이었어서 아마 카드문제는 아니었을듯 .....



그리고 얘는 2관문 .. 


동레벨의 사람들이 딜이 얼마나 나오는지 몰랏는데 7억 8억 나오는 사람들 있는거보면 이건 내 문제가 맞다고 생각함.. 그리고 아까 댓글 중에서 쿨 비율? 이런거 남겨주신 분 잇었는데 어케 보나 찾아보다가 >>타임라인<,< 을 발견함 

근데 보면 초반엔 딜을 열심히 굴림


그런데!!!! 중간에 쿨이 빔............... 확실히 산책시간이 좀 있음
퀘이크 스매쉬가 한번 쓰면 20초 정도 쿨이 되고 임숔 스핀은 14초고 ...
스킬쿨 다 돌려도 퀘이크스매쉬도 그렇고 다른 애들이 쿨이 안돌아서 아덴채우거나 qw 평타 남발하는게 신경이 쓰임 확실히 스킬 다 박으면 디피 개높게 나오는데 스킬 빌때마다 쭉쭉 떨어져서... 

이런 문제는 보석 문제인가?? 보석을 8겁작 9겁작 둘둘하는 수밖에 없나 싶어서 ㅜ 아님 근본적인 다른 문제가 있는지 궁금함./.. 

여기까지 읽어줬다면 압도적 감사 !!



Lv3 실리안의기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