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5 퀘이크빌드 리벤지 쓰는 타이밍 질문있습니다!

아이콘 소주가밍밍
댓글: 6 개
조회: 849
2026-06-20 09:20:46
리연님이 올려주신 3/5 퀘이크빌드 보고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첫번째 사이클은 동일한 순서로 굴러가는데
두번째 사이클은 리벤지를 먼저쓰고 굴려야하는데 레이드를 하다보면 이게 첫번째 였는지 두번째 였는지 헷갈릴거 같아서요.
사이클 굴린후에 마지막에 퀘이크 쿨타임 보고 리벤지를 쓰기에는 구슬 갯수때문에 퀘이크 쿨감이 어려울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