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가나로 복귀할건데 업화vs드드 3일째 고민중이네요

아이콘 스쿠
댓글: 4 개
조회: 373
2026-06-22 20:48:35
컨트롤이 크게 좋지않아서

주로 극신 직업군을 많이 선호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시즌2때 극신 세맥기공을 했었습니다.

업화는 극특 vs 드레드는 극신속 이라고 들어서 처음에 드레드를 해야지 생각했는데,

헤드딜러다 보니까 제약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매일 퇴근하고 운동 후 자기전에 유튜브로 가디언나이트 정보 정말 많이 찾아보고 있는데

가려운곳을 긁어줄만큼 해소되지않네요 ㅠㅠ

업화는 극특인데 돌대?도 채용한다는 얘기를 본거같은데, 그렇다면 극특임에도 불구하고 아덴 썼을때 극신만큼 
이속이 빠른편인가요?

컨트롤이 좋지않아서 쾌적한 플레이를 많이 선호합니다 ㅠㅠ

업화 vs 드드 추천부탁드립니다

Lv56 스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